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배부른고라니152
배부른고라니15224.01.06
다이어트 쉽게하는법 없을까요?
식단이나 운동방법같은거 알려주세요..ㅜ
여자친구가 살빼면 잘생겨질것같다고 해서 한번 도전해볼려는데 방법쫌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운동은 줄넘기 런닝으로 가볍게 시작해주세요
그리고 식단은 아침 든든하게 드시고 점심 아침보다 조금 적게 저녁은 아침의 반만 드셔주세요
그렇게 2주정도 유지하시고 식욕을 먼저 억제 하신 다음 식단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운동을 웨이트+유산소 병행하셔서 몸무게 줄이시고 어느정도 체력이 붙으면 웨이트 비중을 늘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