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탈퇴한 사용자
자녀의 건강한 식습관을 어떻게 형성할 수 있을까요?
자녀가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아이들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자연스럽게 먹도록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이나 식사 계획에 대한 조언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녀의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유용한 레시피나 교육 자료가 있다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팁을 기다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자녀의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생활과 영양균형이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