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리따운조롱이62
24.06.24
다이어트 중에 먹을수 있는 맛있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중에 먹을수 있는 최대한 칼로리 낮은 맛있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다들 무엇을 드시면서 다이어트 하시나요? 최대한 맛있는거 먹으면서 하고 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재영 영양사
이재영 영양사
24.06.24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요즘은 키토김밥이 맛도좋고 다이어트도 됩니다.밥대신 계란을 듬뿍넣고 김밥을 말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