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즐거운셰퍼드96
즐거운셰퍼드9622.11.05
일일 일식 진행중입니다. 배고품을 견디는 방법 추천드립니다.
지금 일일 일식 진행중입니다.
혹시 배고품을 견디는방법 추천가능할까요?
그리고 한끼식사 어떻게 먹는게 베스트인지도 추천부탁드릴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일일식을 하게되면 공복감이 심하고 혈당수치관리가 안되기때문에 진행하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만
너무 하고 싶으시다면 1일1식을 할때
밥과 야채 단백질 음식을 1:1:1의 비율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추가적으로 밥은 잡곡밥으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포만감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