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3.09.14
계속 장염 증상이 있는데 뭐를 먹어야 하죠?
제가 이상하게 일주일 정도 전부터 계속해서 장염 증상이 있는데요 밥을 먹을 때마다 더 힘들어요 이럴 때는 뭐를 먹어야 하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염 증상이 있으면 되도록이면 음식을 드시지 마시고 몸에 수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수분 보충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너무 배가 고프거나 고프실 때는 미움
정도 드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장이 좋아지는 음식으로는 매실차 .바나나 .사과 . 연근. 흰쌀밥 등이 있으며 . 가공 식품은 꼭 피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