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비상한황로158
비상한황로15822.08.30
남자에게 좋다는 아르기닌이 많은 음식은?
남자에게 좋다는 아르기닌을 운동 후 일상생활 음식에서 섭취하려면..
어떤 종류의 음식들을 어떤식으로 조리해서 먹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아르기닌이 많은 식품은 칠면조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등심, 전복, 유제품등에 많고 요리법은 삶는 방식으로 드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르기닌은 아미노산의 한 종류로써 아르기닌만 많이 들어있는 음식이라기보다는
단백질이 풍부하면서 비타민B군과 C군이 풍부한 음식을 자주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런 음식으로는 마, 깨, 굴, 전복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