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러블리한멧돼지7
러블리한멧돼지723.08.10
건강검진하였는데 복부비만이라 나왔어요. 복부비만읔 어떻게 해결 하나요?
성인 남성입니다.
건강검진하였는데 복부비만이라고 나왔습니다.
직장 다니면서 사람들과 어울리다보니 살이 쪘는데
복부비만이라네요.
팔다리는 얇은데 복부만 나와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복부에 비만이 생기는 원인은 활동량 부족 즉 운동부족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우선은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을 어느 정도 하시고 식사 하는 것도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골고루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