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정청래 부산 아동복지시설 방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얀굴뚝새243
고등어 한마리 구이로 먹으면 오메가3 따로 섭취안해도 되나요?
내일 아침 고등어구이허려고 합니다.
단백질 보충 겸 생선 먹은지도 오래되고 해서요.
오메가3 따로 영양제 먹고 있는데
고등어구이 먹어도 1일 섭취량이 부족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고등어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며, 뇌 기능과 눈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등어를 구이로 먹는 것은 건강에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메가-3 지방산의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여러 다른 음식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