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장수진
장수진22.12.10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요 약이 도움이 될까요?
살이 안빠져서 다이어트약 먹고 살 뺄려고 하는데 다이어트약 먹으면 살이 더 잘빠지는거 맞나요?
2022.08.22.조회수 4,709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약이 일시적으로는 효과가 있을순 있을지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효과가 없다고 봅니다.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이 건강한 다이어트의 기본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약먹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기는 합니다.
우선 계속 드시기 보다는
약은 약간에 식욕 억제를 위한
약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식사량을
4끼로 늘리고 3끼 양을 나눠서 드셔 보세요.
효과가 있을 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