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외로운어치300
외로운어치30022.08.25
성장기아이들 저지방우유 먹여야하나요?
5살아이 영유아 검진 받으러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소아과에서는 저지방우유를 먹이라고 하네요
어떤걸 먹이는게 맞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비만이 아닌이상 굳이 저지방우유를 먹일 필요는 없으며,
저지방우유를 먹이는것보다 오히려 두유를 먹이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저지방우유와 두유는 영양소 함량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