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가을하늘빛
가을하늘빛23.02.16
7살 남자아이 코피가 자주 나는데 이런 아이에게 어떤 영양분을 더 추가로 제공해서 요리를 해주면 좋을까요?
아이의 코피를 완화시켜 줄수있는 식단도 혹시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가 코피가 많이 나면 당황스럽습니다.
코피 흘리는 아이들에게 좋은 음식은
연근, 녹황색 채소, 마늘, 토마토, 쑥이나 무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