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통한애벌래159
폭염을 이기는 건강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기존에 닭,오리,보신음식외 여름철 건강을 챙기면서 맛있게 먹을수있는 요리와 레시피 등을 문의드립니다
해마다 동남아 날씨로 변해가는 한국날씨에 건강을 챙길수있도록 요청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분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계탕이나 장어탕 추어탕 같이 국물있는 것도 좋으며 수박 문어 등도 보양식으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