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매끈한참고래15
매끈한참고래1522.10.19
장 건강을 좋게 유지할려면 어떤 유산균 음료를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회사에서 식사후 후식? 간식?으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
평소 장이 그리 좋지 못한 저 같은 경우에 어떤 종류의 음료를 마시는것이 조금이라도 도움될까요?
요쿠르트, 바이오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음료, 프리바이오틱스. 우유 등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어떤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단 요구르트, 우유는 추천해드리지않으며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음료나 프리바이오틱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함유량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제품의 함유량을 찾아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