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거창한재칼253
거창한재칼25323.05.11
과일을 갈아먹으면 당뇨에 안 좋다던데 토마토 갈아먹는거도 그런가요?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당뇨있는 사람은 과일 갈아먹는게
당 수치가 더 올라간다던데 아침마다 토마토를 갈아먹는데
토마토 갈아먹는것도 당 수치가 확 올라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닙니다 토마토 같은 경우는 다른 과일과 달리 당뇨가 있으시는 분들 에게도 괜찮으니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