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
머리카락에 좋은 음식이 있다면 예를 들어 모발이 두꺼워 진다거나 윤기가 난다거나
모발의 모공을 조여주는 음식들이 있는건가요 ? 채소 또는 과일 종류가 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머리카락이 좋은 음식으로는 수분 섭취가 제일 중요합니다 그리고 검은콩이나 흑임자 그리고 호두도
머리카락에 도움을 주고 현미나 달걀 노른자 녹차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