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는 어떤것이 있나요?
지방을 잘 태워줄수있는 차는 어떤종류가 있을까요? 다이어트하는데 좀 도움을 받고 싶어서 그러는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로는 우롱차
지방을 분해 해 주는 녹차 생강차 자스민차 역시도 몸에 노폐물을 제거 해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내장지방을 감소시켜주는 카테킨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보이차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