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포만감 있는 아침식단 추천해주세요
아침에 밥을 차려서 먹고 나가기에는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졸음이 오기도 해서 이럴때 대체하기 쉬운 식단 추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출근시간에 무엇을 먹고 가기 힘듭니다.
그럴때는 우유에 시리얼 정도 드시고 방울 토마토 몇개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트밀과 과일을 이용한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추천드립니다. 전날이나 이전에 만들어두고 아치에 꺼내기만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