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멋진강냉이
멋진강냉이23.01.14
발효주를 자주 마시면 당이 있어서 살이 찌나요?
저는 와인같은 발효주나 담금주를 좋아합니다
근데 둘다 당분을 발효해서 알코올로 만드는 거다 보니깐
술자체에도 당분이 있잖아요 그 당에 이가 썩거나 살이 찌거나 하진 않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 만드는데에는 여러가지 감미료가 들어 있습니다.
발효주 역시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지만 일반적인
소주에도 많이 감미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적당히 드시는것이 좋을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