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꽃다운파리281
꽃다운파리28122.10.21
피자vs햄버거 영양학적으로 어떤게 건강에 더 좋나요?
둘 다 맛있고 야채, 고기, 치즈 등이 들어가잖아요. 영양학적으로 어떤게 우리 몸에 더 좋을까요?
제 생각은 햄버거인데 혹시 다르게 생각하는건가 싶어서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세트메뉴를 드시지않고 단품으로만 드신다고 가정했을때
피자에 비해 햄버거가 더 좋습니다.
피자는 햄버거에 비해 토마토소스나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
유지방이나 나트륨을 많이 섭취하게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