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삼겹살이나 오겹살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고기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고기만 먹기는 그래서 고기와 궁합이 좋은 음식들 위주로 함께 먹어보려구요
삼겹살이나 오겹살과 궁합이 좋은 음식들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삽겹살이나 오겹살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은 녹차, 표고버섯, 미나리, 김치, 상추, 깻잎, 마늘, 와인등이 있습니다.
삼겹살이나 오겹살과 궁합이 좋은 음식들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