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머쓱한천인조62
머쓱한천인조6223.07.14
다이어트할때 부담없이 외식하기 좋은 메뉴는 무엇일까요?
외식을 해야할 일이 잦은데 다이어트중이라 고민이 많이 됩니다.ㅠㅠ 칼로리가 많이 높지않은 음식으류 메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외식 자체가 부담이 많이 됩니다.
그나마 괜찮은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샤부샤부나 월남쌈 베트남 쌀국수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샤브샤브, 월남쌈을 추천드립니다. 채소를 많이 섭취할수있고 열량도 적어 부담이 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