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찬란한라마카크139
23.11.28
운동하면서 식단관리를 하는데 복부지방은 따로 관리 법이 있을까요?
매일 식단 관리를하며 운동을 꾸준히 하는데 복부지방만 유독 빠지는게 보이지가 않아요...
복부지방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1.28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은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탄수화물 및 당분 섭취를 줄이시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