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고매한크낙새25
고매한크낙새2524.02.13
사람이 구조적으로 영양섭취가 삼시세끼먹도록 맞춰져있나요?
보니까 우리나라든 외국이든 무저건 삼시세끼인거 같더라고요. 인간자체가 그렇게 영양을 섭취하는게 가장 바람직한가요? 구조상?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영양을 흡수 할 수 있는 식사가 세번 정도가 하루 평균 섭취 할 수 있는
식사 시간인 것 같습니다.
함께 식사해 섭취 할 수 있는 영양 성분이 있기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 나눠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