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4.09.25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 요리법 추천 부탁드립니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 요리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연령에 따라 소화가 잘되고 영양 균형이 맞춰진 요리법을 추천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25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으로는 야채죽, 찐 생선 그리고 두부조림이 좋습니다.소화가 잘되고 영양 균형이 맞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