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25
카무트 효소 효능이 어떤게 있나요?
카무트를 발효한 카무트 효소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효능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고 당뇨나 고혈압 환지에게도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7.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카무트는 셀레늄이 많이 들어 있어서 노화방지를 해주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도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으며
철분이나 마그네슘이 많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카무트극 고혈압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데 일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무트 쌀은 백미보다 섬유질, 단백질, 비타민 B 및 미 네랄 함량이 높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혈 압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카무트 쌀에는 칼륨이 풍부합니다. 칼륨은 혈압을 안 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카무 트 쌀은 적은 양의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어 고혈압 환자에 게 좋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