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어린상괭이35
어린상괭이3523.04.26
뱃살을 빼는방법과 뱃살빼는데 좋은음식. 운동은 있을까요
뱃살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외모상의 이유로 빼고자 하는 지방인데 뱃살을 빼는 방법 그리고 좋은 음식 과 운동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뱃살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우리몸에 가장 지방이 많은곳이니까요
다른 지방이 빠지고 나서 배에 있는 지방이 분해 됩니다.
우선 평상시 드시는 음식에서 기름지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줄이시고
평상시 식사량의 2/3 정도로 줄이시고
근육운동및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보시면 많이 들어갈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