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업비트 코인모으기
건강관리
환자 식단
용감한다람쥐42
영영사분들이 하는일이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회사 구내식당에 영양사분들이 계시는데 매일 매일 식단이 바뀌어서 나와 음식을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영양사분들은 식단을 짜고 그날 그날 필요한 재료를 구매도 하고 하는지 너무 너무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영양사의 업무로는 다들 잘 알고계신 식단 구성 뿐 아니라 재료 구매, 재료 검수, 매출 관리, 위생관리 등
식당에서 이뤄지는 모든 업무에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자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