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바이오로지컬
바이오로지컬24.04.20
치즈와 조합이 좋은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치즈와 함께 먹을 식단은 어떤 음식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간단하게 요리하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치즈와 호두, 잣,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는 부드럽고 짭짤한 치즈와의 조화로운 맛을 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치즈와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감자가 제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와인 역시도 치즈와 어울리는것중에 하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