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5.06.02
집에서 홈트 하는것 처럼 식단도 알려주는곳은 없나요?
요즘에 유튜브를 보게 되면 홈트 하는것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던데요.
이렇게 홈트 하는것 처럼 식단도 알려주는곳은 없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25.06.02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점때문에 많진 않아요
다만 기본적인 식단은 제안 드리면
단백질과 채소 위주로 잡는 것이 기본이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6.0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어플이나 예시 식단 등을 참고하여 활용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영양상담사 등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