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편의점에서 산 의성마늘후랑크 실온상태에서 5일지났는데 먹어도 될까요?
유통기한은 25일정도 남았는데 사서 깜박하고 가방안에 넣고 집에와서 냉장고에 넣어두질 않았네요. 햄 자체가 짜고 그래서 먹어도 될꺼 같은데...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햄 자체가 가공이 되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냉장 보관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오랫동안 실온 보관을 하셨다고 하면 상했을 가능성도 있을 겁니다.
건강관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