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이후에 2년을 유지즁!!!!!
다이어트를 긴 시작동안 했어요.
그렇게 2년을 유지하고 지금은 안정기라 생각하는데요. 다시 요요가 올수 있나요??
그러면 너무 억울 할거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 현상은 다이어트 후에 체중이 다시 늘어나는 경우로, 충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요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관리
다이어트를 긴 시작동안 했어요.
그러면 너무 억울 할거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