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뿌려서 먹는 후추에는 어떤 여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집에서 요리를 할때나 담백한 국물에 후추를 자주 넣어서 먹고 있는데 이런
후추는 냄새를 잡아 주는 역활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후추에도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후추에는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 C, 비타민 K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항산화물질인 파이페린도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