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나비꽃
24.08.29
1일 1식이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몇개월째 1일1식을 하는데 몸무게는 그대로 인거 같습니다.
뭔가 다른게 안맞아서 그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24.08.30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1일 1식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개인의 대사, 식사 내용
운동량 등이 따라 다릅니다.
몸무게가 그대로라면 섭취 칼로리가 소모 칼로리와 비슷할수 잇어요
식사의 질, 영양서, 운동등이 고려되어야 할것 같아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8.2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먹는것이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진 않습니다.
개인에 따라 오히려 같은 양을 나누어 먹는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 1일 1식 다이어트는 칼로리 섭취를 줄여 체중 감량에 효과적일 수 있으나,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겨로가를 보장하지는 않으며, 영양 불균형,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이 체중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효과 여부는 달라질 수 있으며, 간헐적 단식과 같은 다른 방법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