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당뇨 환자가 혈당 관리를 위해 지켜야 할 식단과 식사 전후의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당뇨 환자가 혈당 관리를 위해 지켜야 할 식단과 식사 전후의 주의사항은 무엇일까요???
당뇨 관리에 있어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식단 구성과 습관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환자분들은 탄수화물과 당분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유의하시고
식사 전에 야채를 먼저 섭취하고 식사 후에 디저트 섭취를 지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