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날으는 동까스
날으는 동까스23.10.12
세계 장수식품은 어떤게 있나요?
비타민 영양제말고 음식으로 건강관리할수있는 세계 장수식품은 어떤게 있을까요?
일상에 흔히 접할수 있는 식품이요.
답변주신분 감사합니다 ^^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세계 10대 장수 식품 이렇게 알려져 있는 것 중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것은 토마토 블루베리 브로콜리
귀리 마늘 와인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 석류, 적포도, 자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