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대담한뜸부기264
대담한뜸부기26423.02.17
임신에 좋은 영양제 와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작년에 결혼을 하여 임신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평소 술도 좋아하고 고기를 주로 먹는데요.
고기가 임신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남자입니다.
이제 제대로 관리를 해볼까 하는데 무엇부터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 마시면 꼭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마시게 됩니다.
우선 남자분이시더라고 임신을 계획중이라면 남자도 몸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술을 아주 많이 줄이시고 고기량도 줄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 그리고 해조류등을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