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귀여운고슴도치205
귀여운고슴도치20522.10.17
저녁에 허기질때 먹기 좋은 음식 뭐 있을가요?
저녁 8시 이후에 배가 너무 고파 잠이 안올때 있더라고요
자기전에 약간 부담되지 않는 음식을 먹을려고 하는데
어떤게 음식 괜찮을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두부나 스프, 우유, 치즈 ,버섯구이 정도의 부드러우면서도 단백질이 포함된 음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가급적 자기전에 먹기보다는 저녁식사량을 조금 더 늘리는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