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력이 딸리때 먹으면 좋은 음식이 뭐죠?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가 날씨도 덥고 땀도 조금씩 나기 시작하더라구요~그런데 그럴수록 몸이 지쳐가던데 기력이 딸릴때 먹으면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력이 딸릴때는 삼계탕이나 전복이 들어간 전복죽
그리고 추어탕, 낙지가 들어간 연포탕 같은것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력이 딸릴때는 삼계탕이나 전복이 들어간 전복죽
그리고 추어탕, 낙지가 들어간 연포탕 같은것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