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항아항
아항아항23.04.25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치팅데이를 해도 괜찮을까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ㅋㅋ
치팅데이를 하고나면 훅~~ 체중이 올라가더라구요...
이거 너무 안좋을것같은데ㅠㅠ 치팅데이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5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솔직한 마음으로는 치팅데이는 몸에 안좋을수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풀수단은 되겠지만 몸에서 계속 식단조절을통해 익숙해졌을텐데요.치팅데이로 과하게 드신다면 몸에는 더안좋을수있습니다. 하지만 과하게 드시지말고 기분내는 선에서는 좋다고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지 오래 되셨다고 하시면 치팅데이를 가지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부족했던 영양소도 보충 하시고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