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슬거운비버115
슬거운비버11523.06.23
테니스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식단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테니스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1인입니다.
테니스를 치려면 근력, 순발력, 빠른 발 등 여러요인이 있을텐데
대회 나가기전에 어떤 식단을 언제부터 먹으면 도움이 될까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테니스라고 하면 지구력을 꾸준히 할수 있는 체력이 중요 한데
체력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고르게 있어야 합니다.
에너지는 탄수화물로 얻어야 하고 근력 자체는 단백질로 형성이 되니 비슷하게 섭취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