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솔직한고니는너무피고내요님56
솔직한고니는너무피고내요님5623.06.02
건강한 간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주의해야 할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제가 유전적으로 간이 많이 안좋아서 간에 도움 되는 음식을 물어보고 조심해야할 것들을 여쭤 보려고 합니다.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구별 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에 안좋은 음식으로는 단맛이 나는 음료수나 가공식품중에 감자튀김, 각종 소스들,
식물성 기름과 흰빵등이 있으며
간에 좋은 음식으로는 자몽이나 브로콜리, 커피, 아몬드, 시금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