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갸름한물범201
갸름한물범20124.01.04
지금 먹는 샐러드 소스를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은데 다른거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샐러드나 포케 먹을때 올리브 오일1+참기름1+간장1+하프 마요네즈 0.5스푼+스리라차1+식초1 이렇게 해서 먹는데 왠지 모르게 이렇게 먹으면 멀미하는거처럼 속이 너무 안좋아요
1년전에도 서브웨이에서 레드와인식초에 샐러드 같이 먹다가 그날 토하고 난리났었던 기억이 있는데
식초 때문에 그런걸까요??
다른 샐러드 소스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속이 안좋다는건 결국 그만큼 장에 안맞을수 도있는데요
지금 오일이 조금 많아 보이긴 해요
오히려 오일량과 식초를 줄여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올려주는 재료들이 본인 몸에 어떤것이 맞지 않는지 정확하게 알수는 없기 때문에 단정지을수는 없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