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김치샐러드
김치샐러드24.01.14
자취생인데 밥 해 먹기가 너무 힘이 들어요
제가 자취를 혼자서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혼자서 밥을 해 먹기가 너무 힘이 드는데 혹시 자취생이 쉽게 해 먹을 수 있으면서 영양소가 풍부한 식단은 어떤게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자취생들이 하기에 다들 귀찮고 힘든것들이 있는데 쉬운것은 포장음식을 드시는것도 좋으며
직접한다면 계란요리가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계란찜이나 말이 후라이가 좋으며 어묵볶음 김도 좋습니다.
두부만 사서 부치는것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자취생이 쉽게 해 먹을수 있는 영양식단에는 닭가슴살과 야채볶음ㆍ계란후라이와 아보카도를 이용한 토스트ㆍ콩나물비빔밥ㆍ참치샐러드ㆍ된장국ㆍ미역국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