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순한오징어171
순한오징어17121.12.12
다이어트 할때 식단을 짜는게 어려워요....
3개월 안에 10키로를 빼야하는데 운동도 같이 병행하면서 하려고 합니다.
말이 다이어트 식단이지 식단을 짜는게 어려운데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요?
그냥 닭가슴살만 먹는다고 되는건 아닌거같은데.... 건강을 헤치지 않는선에서 어떻게 짜야 조금이라도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드시는 식단을 확인해보고 탄,단,지 비율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를 할떄에는 탄단지를 442로 하는것을 추천해드리는데,
본인의 평소식사를 확인해보고 최대한 442로 맞춰서 드신다면 어떤 식사를 하시던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