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대체로엄준한마카롱
대체로엄준한마카롱24.09.02
돌아기 웰빙헬스 고운발 섭취했을 때..
제곧내. .아기가 잠깐 못본사이 혼자 뚜껑 열어서 고운발 크림을 맛보듯이 양손으로 먹어서 급하게 물을 먹이긴 했는데 위세척 필요할까요? 현재 30분 지났는데 열이나 토하는 증상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각질 제거 그걸 드셨다면 병원을 방문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먹은양이 소량이라면 병원에서도 경과 지켜보자고 하자고 할것같은데요
그래대 아이 현재 상태를 볼수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