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스포츠센터 운동영양 관련 식단 조언, 어디서 받는게 좋을까요?
제가 다니는 스포츠센터에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근육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식단 관리가 중요한 것 같아서 신경 쓰고는 있지만, 혼자 하려니 어려움이 많네요... 혹시 스포츠센터 트레이너분들 외에, 운동 영양과 관련해서 전문적인 식단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개인 맞춤형 식단이나, 식단 관리 코칭을 전문적으로 해주는 곳을 찾고 있는데...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알려주세요 ㅠㅠ... 아니면 관련 어플이나, 온라인 프로그램 같은 것도 괜찮습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스포츠영양사나 임상영양사가 있는 병원 또는 스포츠 영양 전문 센터에서 개인 맞춤 식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어플에 가입하여 운영자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