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푸른바다매97
푸른바다매9724.01.06
성조숙증이 걱정되는 아이의 식단은 어떻게 짜주면 좋을까요?
성조숙증이 걱정되는 여아의 경우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우선 백미를 차츰 현미밥으로 바꾸려고 하고있는데 요리 알못이라 무얼해야할지 고민이 큽니다... 구체적인 식단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성조숙증에 좋은 음식으로 신선한 과일과 채소. 육류. 생선. 콩. 두부. 아보카도. 올리브오일. 견과류. 유제품. 비타민D 등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성조숙증에 걱정이 되신다면 좋은 음식으로는 고구마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양파나 카레가 좋기 때문에 좋아하는것으로 맞춰서 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