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는 진짜 다이어트 하는데에 도움이 되나요?
주변에서 다이어트 할때 보이차를 많이 먹어야한다고 하는데 보이차는 어떤 영양성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진짜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굉장이 도움을 주는 차 입니다. 보이차 안에는 갈산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갈산의
효능중에 하나가 바로 체지방을 분해를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