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23.08.29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보이차는 내장지방 감소와
다이어트 개선을 줄수가 있는가요?
아침마다 먹는데요
어떤 좋은 효과가 있나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보이차는 중국의 전통차류로서 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있으며 섬유소가 풍부라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이차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염증을 제거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압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