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계란 하루 섭취량 어디까지가 적당한가요
배고플때마다 계란을 먹어서 하루에 엄청 많이 먹게되는데요 계란 하루 권장 섭취량어느정도일까요 건강에 해가 가지 않을 한계치를 알고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계란 하나 당 단백질 6g을 함유하고있으며
본인 체중에 따른 단백질 섭취량을 넘지않게 주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계란에 하루 섭취량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3개 정도가 적당 합니다.
그 이상 드실 경우에는 노른자를 빼시고 흰자만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